•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1. 06. 01 적용)
    RAWROW | 2021-10-01
  • 추가되는 이용약관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25조(마일리지, 쿠폰의 운영)


    1. 마일리지는 "몰"내에서 현금처럼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 쿠폰은 “몰”의 정책에 따라 일정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는 수단입니다.


    2. 마일리지와 쿠폰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3. 마일리지와 쿠폰은 타 결제수단(신용카드, 현금, 휴대폰 결제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전에 “몰”이 사용 불가능하다고 고지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이 상품 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몰”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마일리지와 쿠폰은 “몰”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5. 마일리지의 사용 기한은 지급일로부터 다음 해 말일까지이며, 다음의 경우 마일리지와 쿠폰은 소멸됩니다.


         (1) 1년 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휴면 회원 또는 회원을 탈퇴한 경우

         (2) 마일리지와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3) 마일리지와 쿠폰의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6. 마일리지 또는 쿠폰의 소멸 및 사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웹페이지, SMS, 카카오톡 알림, 이메일 등을 통하여 이용 회원에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7. 마일리지와 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마일리지 또는 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몰”은 회원의 마일리지 또는 쿠폰을 회수하고, 회원자격 상실(아이디 삭제) 및 민형〮사 상의 법적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9. 회원 탈퇴 시 “몰”이 제공한 기존 마일리지와 쿠폰은 소멸되며, 재가입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 사용 기한 예시

    Ex) 2020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누적된 마일리지는 2021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약관 제25조 5항에 의거하여 마일리지는 최소 1년, 최대 2년의 유효 기간을 가지며, 이후 일괄 소멸됩니다.

     


    개정된 약관은 2021년 6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 탈퇴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공지 기간 동안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실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보아 시행 일로부터 개정된 이용약관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