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RAWROW

로우로우는 TRIPWEAR를 만듭니다. 우리의 트립은 집 떠나는 순간부터 시작합니다. 등교, 출근, 산책, 견학, 소풍, 야영, 여행 모두 의미 있는 트립이라고 주장합니다. 편리한 이동과 수납만 생각하며 쌩쌩한 물건을 만들고, 한 번 만들었으면 끝까지 책임집니다. 오래오래오래 쓰도록 모든 제품에 일생워런티를 제공합니다. 자유롭고 엉뚱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쌩쌩한 프로젝트도 합니다. 뭔가 쌩쌩하다고 느꼈다면, 오늘 하루를 일생같이 보냈다면 됐습니다. 아님 말고...

R BAG since 2012, '가방다운 가방' 가방의 본질은 '이동과 수납'. 유행타지 않고 쉽고 튼튼한 가방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동과 수납만 생각하게 된 TRIPWEAR의 근간입니다.
R SHOE since 2015, '신발다운 신발' 신발의 역할은 '발을 보호하는 도구'. 수백 개의 구멍을 뚫어 바람 잘 통하게 하고 가볍게 만들어 신을수록 발이 편안한 신발을 만듭니다.
R EYE since 2016, '안경다운 안경' 안경의 원조는 '의료장비'. 장시간 써도 눈과 얼굴이 무조건 편해야 합니다. 가장 가벼운 것중에 가장 강한 베타티타늄으로 세상에서 두번째로 가벼운 5g 짜리 안경을 만듭니다.
R TRUNK since 2018, '가방의 끝' 가장 무거운 짐을 가장 편하게 옮기기 위한 방법 - '이동과 수납의 끝'. 50년 동안 변화 없던 캐리어 손잡이를 바꿔 TT Handle™ 을 만듭니다. 세계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했습니다.
R WEAR since 2020, '입는 가방' 가방이 따로 필요없는 '웨어러블 백'. 자유로운 이동을 위해 가볍고 움직이기 좋은, 그리고 수납이 충분한 옷을 만듭니다.
RAW TRIP since 2021, '가볍게 떠나는 여행' 쌩쌩하게 더 많이 나가 놀고 더 많이 봤으면 합니다. 가볍게 훌쩍 떠날 수 있도록 수납과 이동이 편한 캠핑 용품을 만듭니다.

손님문의 ⎪ cs@rawrow.com
제휴문의 ⎪ contact@rawrow.com

RDC_RAW DESIGN CENTER

RAWROW의 모든 제품개발과 창작활동의 중심입니다. 협업, 동맹, 상담의 형태로 파트너사의 제품, 콘텐츠 개발도 하고 있습니다. 원조에서 본질의 영감을 얻으며, 어려운 것을 쉽게하고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합니다. 맹맹한것 을 쌩쌩하게 만드는 일을 잘 합니다.

PARTNER


디자인협업문의 ⎪ contact@rawrow.com